업무 |
내용 |
상세내용 |
설명서작성 |
서비스품질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정보시스템
고객접점 서비스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
자원의 활용 서비스경영성과 |
목표수립체계 실천계획전개 평가
구분 고객정보 소리수집 대응체계
프로세스 이행 개선
교육 동기부여 협력 업체관리
목표시장성과 재무성과 기타성과 |
고객만족도조사 |
문항 기안후 대상군에
의한 Test로 검증 |
조사기관 : 코엔시 체계부문
조사방법 : 리스트에 의한 방문 유선조사
조사목적 : 장단점파악 |
직원만족도조사 |
문항 기안후 대상군에
의한 Test로 검증 |
조사기관 : 코엔시 체계부문
조사방법 : 리스트에 의한 면담 설문조사
조사목적 : 개인 조직 융화도 파악 |
해 피 콜 |
구매자나 서비스요청
고객을 대상으로
개발자가 찾지 못한
부분을 확인하여 개선 |
조사기관 : 코엔시 체계부문
조사시기 : 판매 서비스완료 후 3일 이내
조사방법 : 방문 유선 e-mail
조사목적 : 장단점파악
조사항목 : 처리완료 서비스만족도
상담직원
친절도
방문기사태도
방문시간준수
처리내역
설명 |
서비스분석 |
서비스내용을 사례별로
분석하여 기술개발로
연계하여 품질개선과
자산화 |
조사기관 : 코엔시 기술부문
조사자료 : 처리결과 보고서를 통한
개선점을
찾아 기술개발 |
사후관리 |
서비스품질향상 |
설명서작성 만족도조사 고장분석 |
구분
|
규격번호
|
규격명
|
구분
|
규격번호
|
규격명 |
1
|
KS S ISO 9186-1
|
그래픽 심볼 - 조사방법 - 제1부:이해성 조사방법
|
51
|
KS S 2024-1
|
산후조리 서비스 - 용어 |
2
|
KS S ISO 9186
|
그림표지-이해성 판단 및 이해도 조사방법
|
52
|
KS S 2023-2
|
단체급식 서비스 - 기반구조 |
3
|
KS S ISO 80416-4
|
설비용 그래픽심볼의 기본원칙 - 제4부: 스크린 및 디스플레이용 그래픽심볼(아이콘)의 적용 지침
|
53
|
KS S 2023-1
|
단체급식 서비스 - 프로세스 |
4
|
KS S ISO 80416-2
|
설비용 그래픽심볼의 기본원칙 - 제2부: 화살표 형태 및 사용
|
54
|
KS S 2022-2
|
보육서비스 - 기반구조 |
5
|
KS S ISO 7000
|
장비에 이용되는 그래픽 심볼
|
55
|
KS S 2022-1
|
보육서비스 - 프로세스 |
6
|
KS S ISO 3864-3
|
그래픽심볼 - 안전색 및 안저표지 제3부: 안전표지 용 그래픽심볼의 디자인 원칙
|
56
|
KS S 2021-3
|
장례식장 서비스 - 기반구조 |
7
|
KS S ISO 3864-2
|
안전색 및 안전표지 - 제2부: 제품안전라벨의 디자인 원칙
|
57
|
KS S 2021-2
|
장례식장 서비스 - 프로세스 |
8
|
KS S ISO 3864-1
(변경전 : KSMISO3864-1)
|
안전색 및 안전표지 - 제1부: 작업장 및 공공장소 안전표지의 디자인 원칙
|
58
|
KS S 2021-1
|
장례식장 서비스 - 용어 |
9
|
KS S ISO 24803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빙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요건
|
59
|
KS S 2020-2
|
혼인예식 서비스 - 기반구조 |
10
|
KS S ISO 24802-2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스쿠버 강사의 교육을 위한 최소 안전 요건 - 2부:단계2
|
60
|
KS S 2020-1
|
혼인예식 서비스 - 프로세스 |
11
|
KS S ISO 24802-1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스쿠버 강사의 교육을 위한 최소 안전 요건 - 1부: 단계1
|
61
|
KS S 2011-2
|
물품렌탈 서비스 - 기반구조 |
12
|
KS S ISO 24801-3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버의 교육을 위한 최소 안전 요건 - 3부:단계3:다이버리더
|
62
|
KS S 2011-1
|
물품렌탈 서비스 - 프로세스 |
13
|
KS S ISO 24801-2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버의 교육을 위한 최소 안전 요건 - 2부:단계2:중급 다이버
|
63
|
KS S 2010
|
이륜 자동차 운송 서비스 |
14
|
KS S ISO 24801-1
|
레크리에이션 다이빙 서비스 -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버의 교육을 위한 최소 안전 요건 - 1부:단계1:초급 다이버
|
64
|
KS S 2009-2
|
택배 서비스 - 기반구조 |
15
|
KS S ISO 22222
|
개인 재무 설계 - 개인 재무 설계사의 요건
|
65
|
KS S 2009-1
|
택배 서비스 - 프로세스 |
16
|
KS S ISO 18513
(변경전 : KSA0911)
|
관광 서비스 - 호텔 및 숙박시설 - 용어
|
66
|
KS S 2008-2
|
이사 서비스 - 기반구조 |
17
|
KS S ISO 17724
|
그래픽 심볼 - 용어
|
67
|
KS S 2008-1
|
이사 서비스 - 프로세스 |
18
|
KS S ISO 17398
|
안전색 및 안전표시 - 안전표시의 분류, 성능 및 내구성
|
68
|
KS S 2007-3
|
골프장 서비스 - 기반구조 |
19
|
KS S ISO 16069
|
안전표시 - 안전유도 시스템
|
69
|
KS S 2007-2
|
골프장 서비스 - 프로세스 |
20
|
KS S 3009-2
|
민원 서비스 - 기반구조
|
70
|
KS S 2007-1
|
골프장 서비스 - 용어 |
21
|
KS S 3009-1
|
민원 서비스 - 프로세스
|
71
|
KS S 2006-2
|
국내여행 서비스 - 기반구조 |
22
|
KS S 3008-2
|
자동차 폐차 서비스 - 기반구조
|
72
|
KS S 2006-1
|
국내여행 서비스 - 프로세스 |
23
|
KS S 3008-1
|
자동차 폐차 서비스 - 프로세스
|
73
|
KS S 2005-2
|
휴양 콘도미니엄 서비스 - 기반구조 |
24
|
KS S 3007-2
|
중고자동차매매 서비스 - 기반구조
|
74
|
KS S 2005-1
|
휴양 콘도미니엄 서비스 - 프로세스 |
25
|
KS S 3007-1
|
중고자동차매매 서비스 - 프로세스
|
75
|
KS S 2004-2
|
국외여행 서비스 - 기반구조 |
26
|
KS S 3006-2
|
차량 수리 및 견인 서비스 - 기반구조
|
76
|
KS S 2004-1
|
국외여행 서비스 - 프로세스 |
27
|
KS S 3006-1
|
차량 수리 및 견인 서비스 - 프로세스
|
77
|
KS S 2003-2
|
외식 서비스 - 기반구조 |
28
|
KS S 3005-2
|
프랜차이즈 서비스 - 기반구조
|
78
|
KS S 2003-1
|
외식 서비스 - 프로세스 |
29
|
KS S 3005-1
|
프랜차이즈 서비TM - 프로세스
|
79
|
KS S 2002
|
관광 서비스 - 여행사 및 투어 오퍼레이터-용어 |
30
|
KS S 3004-2
|
텔레마케팅 서비스 - 기반구조
|
80
|
KS S 1012-2
|
건축물 클리닝 서비스 - 기반구조 |
31
|
KS S 3004-1
|
텔레마케팅 서비스 - 프로세스
|
81
|
KS S 1012-1
|
건축물 클리닝 서비스 - 프로세스 |
32
|
KS S 3003
|
무점포 판매 서비스
|
82
|
KS S 1011-2
|
인적자원 아웃소싱 서비스 - 기반구조 |
33
|
KS S 3002-3
|
상해보험 서비스 - 기반 구조
|
83
|
KS S 1011-1
|
인적자원 아웃소싱 서비스 - 프로세스 |
34
|
KS S 3002-2
|
상해보험 서비스 - 손해사정 서비스
|
84
|
KS S 1010-2
|
경영컨설팅 서비스 - 기반구조 |
35
|
KS S 3002-1
|
상해보험 서비스 - 계약 서비스
|
85
|
KS S 1010-1
|
경영컨설팅 서비스 - 프로세스 |
36
|
KS S 3001-3
|
자동차 보험 서비스 - 기반구조
|
86
|
KS S 1007-2
|
시장 및 여론 조사 서비스 - 기반구조 |
37
|
KS S 3001-2
|
자동차 보험 서비스 - 보상서비스
|
87
|
KS S 1007-1
|
시장 및 여론 조사 서비스 - 프로세스 |
38
|
KS S 3001-1
|
자동차 보험 서비스 - 계약서비스
|
88
|
KS S 1006-2
|
콜센터 서비스 - 교육훈련 요건 |
39
|
KS S 2030-2
|
애프터 서비스 - 기반구조
|
89
|
KS S 1006-1
|
콜센터 서비스 |
40
|
KS S 2030-1
|
애프터 서비스 - 프로세스
|
90
|
KS S 1005-2
|
보안 서비스 - 기반구조 |
41
|
KS S 2027-3
|
봉안당 서비스 - 기반구조
|
91
|
KS S 1005-1
|
보안 서비스 - 프로세스 |
42
|
KS S 2027-2
|
봉안당 서비스 - 프로세스
|
92
|
KS S 1004-3
|
시설관리 서비스 - 기반구조 |
43
|
KS S 2027-1
|
봉안당 서비스 - 용어
|
93
|
KS S 1004-2
|
시설관리 서비스 - 프로세스 |
44
|
KS S 2026-3
|
화장장 서비스 - 기반구조
|
94
|
KS S 1004-1
|
시설관리 서비스 - 용어 |
45
|
KS S 2026-2
|
화장장 서비스 - 프로세스
|
95
|
KS S 1003-2
|
전시 서비스 - 기반구조 |
46
|
KS S 2026-1
|
화장장 서비스 - 용어
|
96
|
KS S 1003-1
|
전시 서비스 - 프로세스 |
47
|
KS S 2025-2
|
묘지 및 봉안묘 서비스 - 기반구조
|
97
|
KS S 1002-2
|
카렌탈 서비스 - 기반구조 |
48
|
KS S 2025-1
|
묘지 및 봉안묘 서비스 - 프로세스
|
98
|
KS S 1002-1
|
카렌탈 서비스 - 프로세스 |
49
|
KS S 2024-3
|
산후조리 서비스 - 기반구조
|
99
|
KS S 1001-2
|
화물보관 서비스 - 기반구조 |
50
|
KS S 2024-2
|
산후조리 서비스 -프로세스
|
100
|
KS S 1001-1
|
화물보관 서비스 - 프로세스 |